기사 메일전송
[영상]제137회 k-1 킥복싱 대회 충북 단양서 개최 - K-1킥복싱의 저변확대와 우수선수를 발굴·육성에 노력
  • 기사등록 2012-10-17 03:41:29
기사수정
동영상 재생(안나올 경우)이 안될 시 새로고침(F5)를 누르세요, 컴퓨터 사용환경이 낮을시 우측 하단의 HD-SD-LD 화질 설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제137회 k-1 킥복싱 국제전 및 한국챔피언 타이틀 매치가 10월 14일 오후 1시부터 단양군 문화체육센터 내 특설링에서 열렸다.

(체)세계전통호국무예총연합회(총재 권부성)가 주최하고 (사)열린장애인문화복지진흥회(회장 이송자)와 (사)세계청소년전통호국무술연맹이 주관한 이번 대회는 국내·외 K-1 킥복싱 선수 20여명이 출전해 격렬한 승부를 펼쳤다.

(체)세계전통호국무예총연합회는 단양군에서 개최한 K-1킥복싱 타이틀전을 통해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고 강인한 체력과 건전한 정신을 바탕으로 불굴의 투지를 함양시켜 스포츠 문화의 발전과 침체된 K-1킥복싱의 저변확대와 우수선수를 발굴·육성할 방침이다.

이 지역의 장애우와 불우청소년돕기 모금을 위해 이번 대회가 마련됐으며, 이날 무술시범공연에 이어 국내에서 활동하고 있는 인기 가수들이 참여하는 연예인 축하쇼도 함께 열렸다.

이 공연에는 '신토불이'의 가수 배일호를 비롯해 '빠져봐'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가수 미녀와 야수 , 정 은, 이태환, 아이돌 그룹 레이나(5명)가 출연했다.

이 대회를 주최한 권부성 총재는 “4억5천만년 태고의 신비를 고스란히 간직한 단양군민들에게 이 행사가 기억에 남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7402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강산중고MTB
지방방송총국모집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