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영상] 경상북도생활체육회가 풀어야 할 숙제는··· - 2012 경상북도 생활체육 회원단체 임원 워크숍, 25일 대구시 '호텔인터불고'…
  • 기사등록 2012-09-26 02:18:11
기사수정
동영상 재생(안나올 경우)이 안될 시 새로고침(F5)를 누르세요, 컴퓨터 사용환경이 낮을시 우측 하단의 HD-SD-LD 화질 설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2012 경상북도 생활체육 회원단체 임원 워크숍’이 25일 오전 11시부터 대구 수성구 인터불고 호텔에서 개최됐습니다.

경북생활체육회가 주최하고 경상북도가 후원한 이날 워크숍에는 유정복 국민생활체육회장을 비롯해 김관용 경북도지사, 황인철 경상북도생활체육회장, 유길호 국민생활체육회 부회장, 권영규 국민생활체육회 사무총장, 박홍열 경상북도 체육진흥과장, 도내 시·군 생활체육회장.사무국장, 종목별 도연합회장.사무국장 및 임원진 등 200여명이 참석했습니다.

이날 워크숍은 경상북도 생활체육 주요사업 추진현황 및 발전방안을 모색하고 ‘스포츠 7330’ 실천을 통한 건강증진과 도민 1인 1스포츠참여 확대를 위해 마련됐습니다.

=INT : 박홍열 경상북도 체육진흥과장

또 1800만 생활체육인을 대변하는 유정복 국민생활체육회장은 임원 간담회를 통해 생활체육 발전과 가능성, 문제점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특히 평소 생활체육에 큰 관심을 보인 김관용 경북도지사가 체육인들을 상대로 강의대에 올라 재치 있는 입담을 선보여 박수갈채를 받았으며 김 지사는 이날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한 정책방향’이란 주제로 심도 있는 강연을 펼쳤습니다.

이번 워크숍은 2013년 5월 안동시 일원에서 펼쳐지는 ‘2013 전국생활체육대축전’ 성공 개최를 위해 경상북도 생활체육이 나아가야 할 발전 방안을 모색하고, 국민생활체육회는 각 종목별 애로·건의사항 등을 청취한 후, 이를 검토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관련 사진>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734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강산중고MTB
지방방송총국모집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