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동교육청, 신규교사 임명장 수여식 가져 - '언제, 어디서나, 누구에게나 가치롭고 보배로운 사람' 소중한 사람을 육성…
  • 기사등록 2012-08-31 01:04:39
기사수정
안동교육지원청은 지난 29일 오후 2시부터 소회의실에서 2012년 9월 1일자 신규교사들을 위한 '새내기 교사, 당신이 교육의 희망입니다'라는 주제로 임명장 수여 및 공무원 선서식을 가졌다.
 
이날 윤기환 교육장은 임명장 수여와 함께 감성 코칭을 위한 도서와 꽃다발을 증정하는 자리에서 감동과 꿈을 심어주는 훌륭한 교사가 되어줄 것을 당부했다.

특히 '언제, 어디서나, 누구에게나 가치롭고 보배로운 사람' 소중한 사람을 육성하는 안동교육을 위해 사랑과 열정으로 학생을 사랑하고 교직을 천직으로 삼아 행복한 학교 만들기에 노력해 줄 것을 당부하면서 새내기 교사의 힘찬 첫출발을 위해 특강을 실시했다.

또한 멘토 김기순(안동강남초 수석교사)교사의 ‘소통과 나눔의 교육’이라는 주제로 학생생활지도와 직장인의 기본자세와 예절 등에 대해 학교 현장의 사례를 중심으로 특강을 하고 신규교사들에게 1개월 후 다시 만나 학교생활에서의 어려움을 상담하기로 약속했다.

한편, 참석한 신규교사 9명은 오늘 특강이 학교현장 적응과 학생지도 및 앞으로의 교직 생활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며, ‘소중한 사람, 안동교육’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7257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