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고향의 향수 지닌 '김천노다지장터' - 엄마의 손맛과 아련한 고향의 옛 향수를 품은 지역 농.특산물을 ...
  • 기사등록 2011-01-18 00:34:49
기사수정
김천시 농업기술센터에서 운영하고 있는 “김천노다지장터”에서는 다가오는 구정을 맞아 지역을 대표하는 농산물의 적극적인 홍보와 판매를 위해 사과, 배, 호두 등 제수용품을 출향인사를 대상으로 대대적인 홍보에 나섰다.
 
농산물 중개쇼핑몰인 “김천노다지장터”는 신선하고 우수한 농산물 유통마진을 최소화하여 농가소득을 극대화하는 사이버장터로서 온, 오프라인 140여 입점농가의 농장 소개와 홈페이지 주소, 각 농장별로 생산, 판매되는 주요농산물이 수록된 팜플렛 7,500부를 제작하여 서울, 부산 등 출향인사 1,300여명을 비롯한 도시소비자 및 내방객에게 배부했다.

엄마의 손맛과 아련한 고향의 옛 향수를 품은 지역 농․특산물을 우선적으로 구매 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홍보 및 판매에 나섰다.

한편 농업기술센터 관계자(소장 김정환 59세)는 “계속된 한파, 구제역발생 등으로 농촌이 어려운 시기에 이번 행사가 농가에 많은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강조 했다.

김천노다지장터 입점농가의 농산물 구입 및 관련 문의는 김천시청 홈페이지(www.gimcheon.go.kr)나 농업기술센터 기술보급과 농업경영부서(420-5061)로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5568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