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가족과 함께, 동화 연극 보러 직지축제에 오세요 - “청춘동화극단 옹고집전, 브레맨 음악대 무료 공연”
  • 기사등록 2010-09-03 11:03:05
기사수정
 
청주시평생학습관 “청춘동화극단”(회장 임경자)은 9월3일부터 열리는 “직지축제”에서 “옹고집전”과 “브레멘 음악대” 동화극을 무료로 공연한다.

공연 시간은 9월 5일(일) 오후 4시 30분과 9월 6일(월) 11시이며, 예술의 전당 소공연장에서 이루어진다.

청춘동화극단은 55세이상 어르신 20여명으로 구성된 학습동아리로 현재 복지관, 초등학교, 교육기관 등으로 찾아가서 유아부터 노인들에게 무료 공연을 해주고 있어 인기가 날로 높아가고 있다.

또한 청춘동화극단 어르신들은 청주시를 대표하여 오는 10월 10일(일), 제9회 전국 평생학습 축제에 참여할 계획으로 이 무더위에 맹연습에 들어갔다

한편 청주시 평생학습관 길선복 관장은 “어르신들이 성명보다 작품속의 등장 인물인 진짜옹고집, 마당쇠, 산신령 등으로 부르는 것이 익술할 정도로 평생학습하며 행복을 찾아가는 어르신들의 모습에서 평생학습의 가치를 느끼게 된다며, 앞으로도 청춘동화극단 어르신들이 동화연극이라는 평생학습으로 새롭게 제2의 인생을 찾아가는데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5145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