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공주 구시울 솟대마을 여름축제, 즐거워요 - 24일부터 8월 29일까지 반포 온천1리 구시울 계곡에서 물고기, 물놀이 개장 -
  • 기사등록 2010-08-02 12:04:53
기사수정
 
때아닌 무더위로, 시원한 곳을 찾으려는 관광객의 발길이 이어지면서 공주시 반포면 온천리 구시울 솟대마을이 여름특수를 누리고 있다.

공주시 반포면 용수천에는 여름 피서객들이 가족단위로 시원스럽게 물장구를 치고, 즐거워 하고 있다.

이 마을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지난 24일부터 오는 8월 29일까지 마련한 낭만 여름축제에 도시민의 발길이 이어지면서 지난 한주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해 피서를 보냈다.

이 곳은 계룡산 줄기의 아홉 계곡의 맑은 물과 정기가 하나로 합쳐서 동네에 들어 온다하여 마을이 유래됐을 만큼 자연경관이 수려하고 빼어난 마을로 유명해 도시생활에 지친 현대인들이 잠시나마 벗어나 휴식을 취하기에 안성맞춤인 곳이다.

또, 물놀이, 물고기 잡기체험 이외에 마을 전 주민이 참여하는 손두부 만들기, 미니 솟대만들기, 다육이 알기, 핸드페인팅, 자전거 트레킹, 트랙터 타기 등 이색 체험도 즐길 수 있다.

축제 관련 문의는 구시울 솟대마을(http://cafe.daum.net/oncheon-cn)으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5045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오세광 기자 오세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오세광 FM_TV 표준방송 충청 총국장 前 제이비에스 공주취재본부장, 제3회 전국지역신문협회 '자랑스런 기자상'수상, 한국사진작가협회 회원, 前 월간 '의정과 인물사 중부 지사장 기자' , 前 백제신문사 취재본부장, 前 금강뉴스 편집부 차장, 제1회 '민족평화상'수상, 한국 누드 사진가 협회, 현 충청남도 지회장, 현 한국 보도 사진가 협회 회원.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