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0-07-30 15:24:29
기사수정
 
공주경찰서(서장 이창무)에서는 2010. 7. 30(금) 공주시 웅진동 백제체육관에서 열린 공주시 이․통장 협의회 한마음 체육대회에서 이․통장 404명에게「아동안전 보호관」위촉을 하였다.

경찰서장은 최근 초등학생 및 부녀자 납치․성폭행 사건으로 불안감이 고조되고 있어 아동대상 범죄 예방에 대하여 지역실정에 밝은 이․통장의 협조가 절실한 시점이라고 강조하면서 「아동안전 보호관」임무, 운영 관리 등에 대하여 설명, 협조를 부탁하고 관내에서 아동 대상 범죄가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하였다.

또한 공주서에서는 자체 시책인 기동 경찰팀을 구성, 치안 사각지대에 집중 배치, 주민에게 공감받는 치안행정으로 신임을 받겠다고 강조하였다.

앞으로, 공주경찰과 함께 지역 사정이 밝은 이․통장이 아동 보호를 위한 지역의 파수꾼으로 활동이 기대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5044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오세광 기자 오세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오세광 FM_TV 표준방송 충청 총국장 前 제이비에스 공주취재본부장, 제3회 전국지역신문협회 '자랑스런 기자상'수상, 한국사진작가협회 회원, 前 월간 '의정과 인물사 중부 지사장 기자' , 前 백제신문사 취재본부장, 前 금강뉴스 편집부 차장, 제1회 '민족평화상'수상, 한국 누드 사진가 협회, 현 충청남도 지회장, 현 한국 보도 사진가 협회 회원.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