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0-07-29 07:15:17
기사수정
세계 20개국 최정상의 아티스트와 모델들이 펼치는 아시아 유일의 환상적인 바디퍼포먼스가 한여름 대구에서 또 다시 열린다.

세계 정상급 바디페인팅 아티스트들과 모델이 펼치는 환상의 이벤트!!
 
20개국 100여개팀이 참가하는 <2010 대구국제바디페인팅페스티벌>이 <컬러의 유혹>을 주제로 오는 오는 8월 27일부터 29일까지 달서구 두류공원 코오롱 야외음악당에서 펼쳐진다.

(주)TBC 대구방송이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대구시가 후원하는 대구국제바디페인팅페스티벌은 세계가 함께하는 국제적인 대회로 올해로 세 번째로 개최되며, 이·미용 산업박람회, 페이스페인팅 체험전, 인기가수 축하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가 매일 펼쳐지고, 일반 관람객의 입장료는 무료이다.

바디페인팅,환타지메이컵업, 포토제닉모델, 사진촬영부문으로 이루어지는 이번 행사의 총상금은 3천5백여만원으로 세계 바디페인팅 대회 중 최고 수준이며, 20여 개국 100여 팀의 아티스트들이 참가가 예상되어 명실상부한 세계 최고 수준의 대회가 될 전망이다.

또한 디자이너 최복호패션쇼, 헤어쇼, 폭염바디페인팅 파티,이색미색다문화체험, DIBF컬러풀 세미클럽파티, 네일아트, 헤나체험 등 독특한 체험행사는 대규모 국제행사를 맞아 대구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특별한 볼거리․즐길거리를 제공하며, 오페라축제․뮤지컬축제와 연계하는 대구의 새로운 관광자원으로 컬러풀 대구의 대표 문화축제로 발전시켜 나갈 예정이다.

대구국제바디페인팅페스티벌 조직위원회는 지난해 중국 상해뷰티메카아카데미 및 일본 페이스페인팅협회와상호 아티스트 교환 및 업무협조에 관한 협약을 체결하였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세계 뷰티산업 종사자들의 정보교류의 장을 마련하고 대구의 섬유, 패션, 미용 등에 대해 세계에 알리는 좋은 계기로 삼을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5037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