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7-02-13 08:12:57
기사수정
부산시립예술단 정기회원들에게 다양한 문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부산시립예술단 정기회원 제도가 예술단 공연 관람 외 의료, 여행 등 다양한 서비스를 함께 누릴 수 있는 문화생활의 필수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2월 13일(화) 오후 7시, 부산문화회관 회의실에서 지역문화 예술의 진흥과 병원내 교직원, 환자들의 정서함양에 도움을 주기 위해 부산문화회관(부산문화회관장 조병규)과 고신대학교 복음병원(병원장 이충한)이 협약식을 갖는다.

주요협약 내용은 부산문화회관은 고신대학교 복음병원에 월간문화예술정보지「예술에의 초대」․홈페이지에 병원 홍보 및 찾아가는 예술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의 시립예술단 공연을 지원 고신대학교 복음병원은 부산시립예술단 정기회원 가입과 부산문화회관 직원․예술단원․정기회원 및 그 가족들에게 건강검진 등 다양한 할인혜택 제공 양 기관은 문화예술진흥과 예술단 활성화를 위해 상호 노력하고 병원내 교직원과 환자들의 정서함양을 위해 노력 등이다.

 
고신대학교 복음병원은 직원과 환자들의 문화향유 기회를 높여주기 위해 병원장 등 직원 200명이 부산시립예술단 정기회원에 단체가입 하고 앞으로 예술단 가족과 정기회원, 정기회원 가족들에게 건강검진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게 된다.

부산문화회관은 앞으로 찾아가는 예술단 공연 등 다양한 공연 프로그램을 구성, 고신대학교 복음병원에서 공연을 펼쳐나갈 계획으로, 이날 협약식 이후 고신대학교 복음병원장을 비롯 교직원들은 부산시립합창단 신춘음악회를 함께 관람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49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