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0-06-15 09:40:39
기사수정
 
홍성군 구항면주민자치위원회는 구항을 상징하는 영생의 동물 거북이 모양의 조형물을 설치하고 구항면 알리기에 나섰다.

6월 11일 오전 11시 구항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정재하)는 주민자치위원회 위원, 박금자 구항면장, 각급 기관단체장이 참석한 가운데 거북이상 제막식을 갖고 시삽 하였다.

정재하 주민자치위원장과 위원들은 무미건조한 공간에 거북이상을 세우고 이를 통해 특색 있는 홍보 전략을 펼친다는 것으로 위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기금으로 세운 것이어서 의미가 깊다.

높이 4m, 지름 1m의 상징조형물은 구항면 오봉리 사거리에 세워져 앞으로 면을 방문하는 주민과 관광객을 맞이해 구항면을 알리는 홍보도우미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로 기대된다.

주민자치위원회 정재하위원장은 “이번 설치한 구항면 상징조형물 거북이상은 구항면 주민들에게 행복한 웃음을 전파하고 대내외적으로 구항을 알리는 데에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구항면주민자치위원회는 주민의 복리증진과 지역공동체 형성을 위해 마을환경가꾸기, 지역문제 토론, 문화여가 프로그램 운영, 어려운 이웃돕기 등 사회봉사활동 등을 꾸준히 전개하는 단체이다.

현재 주민자치센터는 마땅한 운동공간이 없어 불편을 겪고 있는 주민들을 위해 런닝머신기 1종 2대를 새롭게 선보여 주민 건강증진의 장이 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4871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오세광 기자 오세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오세광 FM_TV 표준방송 충청 총국장 前 제이비에스 공주취재본부장, 제3회 전국지역신문협회 '자랑스런 기자상'수상, 한국사진작가협회 회원, 前 월간 '의정과 인물사 중부 지사장 기자' , 前 백제신문사 취재본부장, 前 금강뉴스 편집부 차장, 제1회 '민족평화상'수상, 한국 누드 사진가 협회, 현 충청남도 지회장, 현 한국 보도 사진가 협회 회원.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