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DIMF) 뮤지컬 콘서트 - 6월 4일~5일 양일간 서울역과 동대구역에서 펼쳐지는 뮤지컬의 향연
  • 기사등록 2010-06-04 08:40:02
기사수정
대학생들의 땀과 열정을 느낄 수 있는 공연으로 감성 충전지컬(이사장 강신성일)은 6월 4일부터오는 6월 5일까지 양일간 코레일과 함께하는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DIMF) 뮤지컬 콘서트를 연다.
 
서울역 코레일 오픈콘서트홀과 동대구역 야외공연장에서 열리는 뮤지컬 콘서트는 6월 12일 전야제를 시작으로 24일간 진행되는 제4회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이하 딤프)의 개최를 축하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이번 뮤지컬 콘서트에는 딤프 대학생뮤지컬페스티벌 본선에 진출한 10개 대학팀 중 2팀의 공연이 선보이며 뮤지컬의 매력과 더불어 딤프를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먼저, 6월 4일(금)일 오후 6시 동대구역 야외공연장에서 계명대학교 연극예술과 학생들이 무대에 오른다. 공연될 작품은 제4회 딤프 대학생뮤지컬페스티벌 본선 진출작이자 학생창작작품인 “라이크 어 스타(Like a STAR)”. 극 중 하이라이트인 ‘태양의 노래’, ‘내 이름은 오민주’ 외 뮤지컬 넘버 18곡을 공연할 예정이여서 대구시민들의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

하루 뒤인 6월 5일(토) 오후 3시 서울역 코레일 오픈콘서트홀에서 단국대학교 공연영화학부 뮤지컬전공 학생들의 뮤지컬 갈라 콘서트가 진행된다. 지난해 딤프 대학생 뮤지컬페스티벌에서 대상을 차지하며 그 실력을 인정받았던 단국대학교 뮤지컬 팀은 ‘오페라의 유령’, ‘캣츠’, ‘노트르담 드 파리’와 같이 한국인에게 친숙한 유명 뮤지컬 넘버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대구뮤지컬페스티벌의 배성혁 집행위원장은 “좀 더 많은 사람들이 뮤지컬의 매력을 경험했으면 하는 바램으로 뮤지컬 콘서트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말하며, “오는 6월 12일 개최되는 아시아 최초 뮤지컬 페스티벌 딤프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 고 말했다.

이번 콘서트 관람은 모두 무료이며 문의는 딤프 사무국(☎053-622-1945)으로 하면 된다.

한편, 2006년 프레 뮤지컬 페스티벌을 시작으로 올해로 4회째를 맞는 딤프는 6월 12일부터 7월 5일까지 총 24일간 진행된다.

다양한 주제의 공식초청작 9편(해외4편, 국내5편)과 DIMF의 지원을 받아 제작된 창작지원작 6편, 그리고 딤프 대학생뮤지컬페스티벌 본선진출작 10편 및 자유참가작인 ‘몬테크리스토’ 등 총 26편의 작품이 공연되며 대구뮤지컬어워즈, 딤프린지(DIMFringe), 뮤지컬 워크숍, 스타데이트, 뮤지컬 사진 전시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4829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