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동한우 불고기타운 이용고객 크게 늘어 - 안동한우불고기타운이 안동을 찾는 관광객으로부터 자리잡고 ...
  • 기사등록 2010-05-19 00:27:14
기사수정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서안동 풍산시장내 안동한우 불고기타운이 연일 많은 이용객이 몰려 성황리에 영업중이다.

지난 주말 어버이 날을 맞아 7,000여명의 고객이 찾아 약 1억 5천만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는 등 안동한우불고기타운이 안동을 찾는 관광객으로부터 자리잡고 있다.
 
안동시가 지난 2007년부터 안동한우 육성을 위해 풍산시장내 식육식당업소를 정비하고 홍보조형물을 설치하는 등 고객의 편의를 위한 기반시설을 갖추는 등 지원을 아끼지 않으며, 안동한우 불고기타운은 최근 황소곳간에 인접한 곳에 안동황우촌(320석)이 새로이 문을 열면서 타운을 찾는 많은 관광객은 다양한 가격대의 깊은 맛 안동한우를 넉넉하게 맛 볼 수 있다.

안동한우 불고기타운 입주업체는 "맛을 찾는 고객에게 안동의 넉넉함과 정성을 다한 친절로 고객감동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으며 청정지역 안동에서 가장 안전하게 생산된 우리고유의 깊은 맛 안동한우를 서울의 절반가격으로 맛볼 수 있다."고 강조하며 손님 맞이에 열을 가하고 있다.

또 늘어나는 관광객에 청정하고 광활한 풍산들에서 계절별로 생산되는 다양한 지역 특산물도 산지의 풍성한 인심과 함께 선보일 계획이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4756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