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연기군농업기술센터 임재우 농촌지도사, 축산기술사 합격 -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실시하는 제90회 축산기술사 시험에 최종 합격해-
  • 기사등록 2010-05-17 15:26:41
기사수정
 
연기군농업기술센터(소장 김승철) 기술보급과에 근무하는 임재우(만40세)농촌지도사가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실시하는 제90회 축산기술사 시험에 최종합격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축산기술사 시험은 축산분야의 가축사양, 번식, 육종, 영양, 경영, 축산학일반 등 축산학 전반에 대한 종합적인 시험으로서 축산분야 최고 권위로 평가되는 시험이다.

임재우지도사는 1996년도 9월부터 연기군농업기술센터에 근무하고 있는 농촌지도사로 현재 맡고 있는 주요업무는 한우․ 사슴․ 양계․양봉 컨설팅, 사료비 절감기술 보급, 축산연구회 조직․육성 등이다.

또한 현재 연기군 청정축산물 생산․공급을 위해 창의적 노력으로 업무를 추진하고 있는데, 주요 사례는 봉독을 투입한 한우 항생제저감기술, 총체보리․옥수수 등 사료비 절감을 위한 조사료포 확대재배, 우량사슴 보존․육성을 위한 인공수정기술, 양계생산성 향상을 위한 바이오커튼 설치, 생산자와 소비자를 고려하여 청결한 벌집(크린소초)을 지원하는 등 축산신기술을 신속하게 도입, 농가에 큰 도움을 주고 있다.

임재우지도사는 “앞으로도 꾸준한 학습과 연구로 축산현장의 문제점을 파악하여 개선하는데 공헌하고 싶고, 연기군 축산업 경쟁력 향상과 축산농가 소득증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4752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오세광 기자 오세광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오세광 FM_TV 표준방송 충청 총국장 前 제이비에스 공주취재본부장, 제3회 전국지역신문협회 '자랑스런 기자상'수상, 한국사진작가협회 회원, 前 월간 '의정과 인물사 중부 지사장 기자' , 前 백제신문사 취재본부장, 前 금강뉴스 편집부 차장, 제1회 '민족평화상'수상, 한국 누드 사진가 협회, 현 충청남도 지회장, 현 한국 보도 사진가 협회 회원.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