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0-02-10 02:05:38
기사수정
대전 통영간 고속도로 Hi-쉼마루 산청휴게소는 민족 고유의 명절 설을 맞아 사회복지시설인 ‘사랑의 집’과 ‘산청 복음요양원’을 방문해 다과회와 직원장기자랑, 대청소 등 봉사활동으로 어려운 이웃과 따뜻한 정을 나누고 있다.
 
산청휴게소는 또한 나눔과 사랑을 실천하는 휴게소 이미지 확산을 위해 ‘구매고객 1% 사랑나눔 기부 캠페인’에 동참, 한방우불고기 등 14품목을 기부품목으로 정하고 매월 판매액의 1%를 사회복지 공동모금회에 기부함으로서 고객 섬김과 사회공헌에 앞장서고 있다.

이러한 고객 지향적 서비스와 이웃사랑의 공로를 인정받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착한가게 34, 35호점’ 협약을 체결했으며, 희망 2010 이웃사랑 유공자로 선정되어 경남도지사 표창을 수상했다.

특히 설날에는 특별 이벤트로 제기차기와 투호놀이를 실시 휴게소를 찾는 고객들에게 웃음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주고 있으며, 행사에 참여하는 사람들에게 정성이 담긴 선물도 나누어 주고 있다.

이벤트 행사 특별상품으로는 10만원 상당의 하이패스 단말기를 지급하고 주유소에서는 생수와 차량 내 영수증 보관함, 여행용 티슈 등 우수고객에게 특별 사은품도 제공한다.

산청휴게소는 단순한 쉼터 기능만을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행사를 통해 소중한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한 차원 높은 문화공간을 제공해 고객들이 머물고 싶고 다시 찾고 싶은 휴식 공간으로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4367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