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0-01-17 10:14:30
기사수정
제20차 방촌청년회 신년교례회 및 제11대 청년회장 이.취임식이 2010년 1월 16일 오후 7시 GS호텔 2층 대연회장에서 개최됐다.
 
이날 이재만 동구청장, 정해용 시의원, 강대식 운영위원장, 허진구 구의원, 동구자방연합회 이재근 회장, 이윤필 방촌주민자치위원장, 변재국 동구재난안전과장, 조장호 방촌동장 직무대리, 맹정숙 통우회장, 관내 기관단체장을 비롯한 방촌청년회원 등 1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날 이.취임식은 감사패수여, 이임사, 협회기 이양 및 취임사, 임명패 전달. 내빈축사 등의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1년 동안 회장으로 몸담았던 이경원 회장은 건강상의 이유로 2년의 임기를 채우지 못하고 중도사태 하게 됐다.
 
이에 따라 김 회장의 뒤를 이어 제11대 회장으로 취임한 김진호 회장은 1997년 방촌청년회에 몸을 담아 방촌청년회 봉사분과부회장으로 역임하다 남다른 열정과 강력한 추진력, 리더쉽을 바탕으로 방촌청년회원들의 지지를 받아 이번에 11대 회장으로 취임하여 2년간 방촌자율방범대 및 청년회를 이끌게 되었다.
 
김 회장은 “그동안의 실무경험을 바탕으로 회원들이 믿고 맡겨준데 대해 큰 책임감을 느끼며, 앞으로 신뢰하는 청년회, 봉사하는 청년회, 화합하는 청년회로 거듭 나겠다.”고 취임사를 통해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4279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