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9-11-19 06:55:23
기사수정
제7회 동해시 주민자치센터활동 발표회가 지난 11월 18일 오후 1시30분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시민과 10개동 주민자치센터 우수 동아리 등 800 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개최되었다.
 
올해 7번째를 맞이하는 발표회는 그동안 연마한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는 우수프로그램 경연 활동의 장으로, 10개동 주민자치센터에서 한 해 동안 운영한 동아리중 우수동아리 10개팀이 참가하여 동별 특색있고 품격있는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발표회에서 영예의 대상은 북삼동주민자치센터 ‘북삼스포츠 댄스팀’이 차지하였으며, 2010년 강원도가 주최하는 제3회 우수동아리 경연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 졌으며, 최우수상은 2개팀으로동호동 ‘패션댄스동아리’, 북평동 ‘뒤뜰동아리’가 공동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시에서는 주민자치센터의 근간이 되고 있는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의 우수작품 전시와 우수동아리 프로그램 경연과 시연을 통해 특색있고 품격있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발굴하여, 문화·정보교환의 장으로서 주민간 결속력을 강화하고 동해시 지역공동체 형성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문화예술회관 1층 현관에는 한중대 산학협력단에서 운영하는 생활과학교실 작품을 설치하여 참가한 주민들이 관람하였으며, 국립검역소의 신종플루 진단카메라, 동해시보건소의 손소독제 비치 등으로 신종플루 예방에 만전을 기하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4074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