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9-11-13 01:31:31
기사수정
 
대구시 수성구청(구청장 김형렬)은 21세기 지식정보화시대에 걸맞은 글로벌인재 양성을 위한 교육도시 기반조성과 주민들에게 신속하고 풍부한 정보와 다양한 문화콘텐츠 제공하여 지역 주민간 정보격차를 해소하기 위하여, 내년 초에 개관을 목표로 건립중인 지산범물권도서관(가칭) 등 3개 생활권역별 도서관에 대하여 각각의 명칭을 공모하고 있다.

공모기간은 2009.11.16부터 11.30까지이고, 응모자격은 수성구에 거주하는 구민이며, 공모대상은 3개 도서관으로 각각의 명칭은 지산범물권도서관(가칭), 중동도서관(가칭). 수성동어린이도서관(가칭)이다. 부르기 쉽고 친근감을 줄 수 있고,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줄 수 있는 미래지향적이며, 수성구라는 지역적 특성과 상징을 표현할 수 있는 명칭이면 된다.

명칭형태는 도서관법 제27조제3항의 규정에 따라 「도서관」이라는 명칭을 사용하고, 음절수는 4음절 이내의 한글 또는 한자어로 하여야 하며, 명칭의미를 제안서에 간단히 설명하면 되고, 응모방법은 수성구홈페이지에서 응모제안서를 다운로드하여 전자우편, 팩시밀리, 우편중 선택하여 접수하면 된다.

수성구민이나 수성구 소재한 학교의 학생은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며, 응모방법과 제안서 서식은 수성구 홈페이지를 접속하면 된다.

당선작에 대해서는 지산범물권도서관(가칭)은 50만원, 중동도서관(가칭) 및 수성동어린이도서관(가칭) 20만원이고, 상장과 상금을 지급하며, 당선작은 수성구 홈페이지에 발표하고, 당선자에 한해 개별통지를 하고 시상은 12월중에 시행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4054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