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9-10-28 02:31:43
기사수정
진주교도소(소장 이종원)는 지난10월 27일 오후 2시 진주교도소 소회의실에서 2009년 하반기 진주교도소 교정협의회(회장 김택세) 교정위원 위촉식을 가졌다.
 
성태형 법무사 대표 성태형, 청명문화사 대표 이인우, 제일안경원 대표 김영일, 원 한의원 원장 원호영, 진주산업대학교 교수 허익구, 남해 부성횟집 대표 박철규, 연화유치원 원장 이영주, 미진자원 대표 심인섭이 신규 교화위원으로 위촉되어 총 124명이 교정위원으로 위촉되어 활동하고 있다. 교정협의회는 교화분야 75명, 종교분야 41명, 교육분야 3명, 의료분야 5명이 활동하고 있다.

이종원 진주교도소 소장은 인사말을 통해“ 21세기 신교정에 발맞추어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고 있지만 다양한 각 분야의 전문가이신 여러 위원님들의 경륜과 노고가 더해질 때 더욱 발전할 수 있을 것입니다. 수용자 교정교화를 위해 애써주시는 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리고 여러분들의 사랑과 노력의 결실이 수형자들의 마음에 전달되어 새로운 길로 나아가는 등불이 되어 주면 감사하겠습니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택세 회장(명진기업대표)은 “이번에 새롭게 유능한 분들을 교정위원으로 위촉하게 되어 기대가 크고 앞으로 수용자 교정교화를 위한 따뜻한 사랑의 전달자가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바램과 더욱 수용자 교정교화를 위한 든든한 후원자의 역할을 해 주시면 감사합니다.”고 밝히기도 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3996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