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서울 청계천에 청송사과 500상자 띄운다 - 청계천 흐르는 물에 청송사과를 띄워 서울시민과 외국인관광객 등 누구든…
  • 기사등록 2009-10-19 19:10:46
기사수정
군은 오는 10월19일 오전10시부터 오후3시까지 청송사과 홍보 마케팅 행사 차원에서 청송사과 500상자를 청계천에 띄우기로하고 서울시민과 함께하는 축제로 이벤트 행사를 갖는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매년 청송군이 주최하는 청송사과축제를 금년에는축소 변경하여 서울 청계광장에서 행사를 갖기로 하고 자연이 만든 명품 청송사과의 우수성과 브랜드화 하여 직접 마케팅 하는 깜작 이벤트를 내 놓은 것이다.

먼저, 이색적인 이벤트행사로서 청계천 흐르는 물에 청송사과를 띄워 서울시민과 외국인관광객 등 누구든지 참여하여 뜰채로 건져진 만큼 마음껏 가지고 갈수 있다.


또한 표적에 맞히면 청송사과 개수만큼 가져가는 다트게임과 시민들이 청송사과를 맛 볼 수 있는 무료시식회와 청송사과 쥬스 무료 시음회도 갖는다.

이밖에도 청송사과로 만든 김치와 전통향토 맥된장 등 부스운영으로 판매행사도 이루어진다.

한동수 청송군수는 “ 맛과 멋이 일품인 청송사과브랜드를 한층더 업그레이드 시키고 또, 서울시민이 직접 먹어보고 체험을 느껴서 앞으로 청송사과 인지도와 판매로 농가소득 증대에 기여코자 이 행사를 개최 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청송사과는 해발 250m이상 고산지대에서 일교차 커 당도 및 경도가 전국에서 가장 뛰어나며 청정지역에서 생산되어 일명 “꿀사과”라고도 부른다.

지난해 청송사과 특구로 지정된바 있고 저 농약으로 껍질째 먹는 사과, 항산화폴리페놀사과 등 고품질 사과를 재배하고 있으며 특히 전국으뜸농산물 품평회 대상을 받은바 있고 말레이시아 등 해외수출도 하고 있다.

청송군 관계자는 "이번 행사 외에도 오는 10월31일부터 11월8일까지 주왕산국립공원내 대전사와 11월21일 울산 롯데광장, 11월28일 부산 동래구 온천천에서 홍보마케팅행사를 계속해서 갖기로 했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3964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