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9-09-09 07:52:20
기사수정
인천시립박물관은 2009년도 박물관으로 떠나는 음악여행의 열세 번째 공연 가을에 만나는 음악을 오는 13일 박물관 1층 석남홀에서 개최한다. 매달 둘째 ․ 넷째 주 일요일, 오는 12월 27일까지 열리는 박물관으로 떠나는 음악여행은 인천 시민들의 다양한 문화생활 향유를 위해 진행되는 박물관 문화공연 프로그램으로서 현재 4년째 계속되고 있다.
 
열세 번째 공연 가을에 만나는 음악은 가을의 느낌을 담은 i-신포니에의 공연이다. 클래식과 대중적인 음악장르인 팝, 가요, 재즈, 탱고, 영화음악 등 i-신포니에타의 연주와 함께 가을의 분위기에 젖어보는 시간이 마련된다. i-신포니에타는 2004년 창단, 전문연주단원으로 구성된 현악앙상블로 인천 시민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는 공연을 위해 여러 장르의 음악회를 기획하여 활동하고 있다.

이번연주곡은슈베르트 Serenade, 뉴에지음악가로유명한스티브바라캇 Flying, 이루마 Kiss the rain, 퀸 Love of my life, 영화음악으로 유명한 In the mood, Do wah diddy diddy, 애디트 삐아프 사랑의 찬가, 김광석 서른즈음에 등의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3814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