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9-09-25 09:36:37
기사수정
인천시는 10월1일부터 10월30일까지 도시미관을 저해하는 무단방치 자동차와 승차자의 안전을 저해하는 불법자동차를 대상으로 일제정리 및 단속을 실시 한다.

이번 단속은 10월1일부터 10월 9일까지 단속에 따른 벌금 및 과태료 부과에 앞서 시민의 참여와 준법의식 고취를 위하여 9일간 홍보계도 기간을 갖게 된다.

현장 단속은 10월12일부터 10월30일까지 단속의 효율성과 전문성을 갖기 위하여 시 주관으로 지방경찰청, 교통안전공단, 군․구 합동으로 순회 단속을 실시하게 되며, 등화장치와 관련하여 야간 단속도 실시하고 합동단속이 없는 날에는 군․구의 자체 계획에 의한 단속도 실시될 예정이다.

중점 단속대상으로는 노상, 공터 등에 자동차를 무단 방치하여 도시미관을 저해하는 무단방치 자동차, 구조변경승인 없이 임의로 구조변경하여 승차자의 안전을 저해하는 불법구조변경 자동차, 임시운행허가 기간을 경과하여 운행하는 무등록 자동차, 번호판을 미부착하여 운행하는 50cc이상 이륜차 등을 단속 하며, 특히 야간단속은 경찰청 음주단속시 병행하여 고광도방전식 전조등에 대하여 집중단속을 실시할 예정이다.

아울러 적발 자동차에 대하여는 위반 행위의 경중에 따라 과태료 부과, 고발 및 정비명령 등의 조치가 취해지며, 방치자동차와 불법자동차에 대한 주민 신고를 관할 군․구 교통과에서 접수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3887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