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포항시, 옥외광고물 영예 대상에 ‘여우야 뭐 하니?’ - 임용규(동방박사)씨의 '여우야 뭐 하니?' 가 영예의 대상을...
  • 기사등록 2009-09-08 20:47:26
기사수정
‘제14회 경상북도 옥외광고물대상’ 공모전에서 임용규(동방박사)씨의 ‘여우야 뭐 하니?’가 영예의 대상을 차지했다.
 
한국옥외광고협회 포항시지회는 지난달 25일부터 29일까지 공모한 ‘제14회 경상북도 옥외광고물대상’ 공모전에서 창작광고물 부문에 임용규(동방박사)씨의 ‘여우야 뭐 하니?’ 가 영예의 대상을, 기타 창작광고물 부문에서 신성진(대통광고)씨의 ‘애견센터 멍멍’ 이 금상에 입선했다.

또 기설치 광고물 부문에서도 전필재(아트라인)씨의 ‘시골풍경’이 최우수상을 차지했다.

이번 공모전에는 총 64점의 작품이 응모했고 최종 우수작 35점이 선정됐으며, 우리시는 창작광고물과 기설치 광고물 부문에 총13점을 출품하여 8점이 입선됐다.

포항시관계자는 “관내 광고업자들의 풍부한 역량을 바탕으로 간판 디자인개선사업을 지속 추진하고 우수한 창작 작품을 발굴․보급하여 옥외광고 산업의 육성발전과 수준 높은 광고문화 정착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에 선정된 입상작품은 14일 경주세계문화엑스포공원 전시장에서 시상을 하게하며 14일부터 16일까지 전시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3812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