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일본인 관광단, 포항으로 사전답사 고! 고! - 일본 후쿠오카 나들이회, 민단 경로회 등 사전답사팀 잇따라 포항 방문
  • 기사등록 2009-09-08 10:12:15
기사수정
“포항 내연산에는 벌써 가을이 온 것 같다. 너무 아름답다. 나들이회 회원들이 포항을 방문하면 충분히 만족할 것이다”
 
5일 사카구치 타카요시씨를 포함해 4명의 나들이회이 포항을 방문했다.

이들은 후쿠오카를 포함한 큐슈지역의 ‘일한교류하카타회(나들이회)’를 대표해 1박2일의 일정으로 포항을 방문한 사전답사팀이다.

‘일한교류하카타회’는 큐슈지역에서 120여명의 회원을 보유한 민간단체로, 오는 11월 1일 단체 설립 20주년을 기념해 100여명 이상의 회원들이 2박 3일의 일정으로 포항 방문을 계획하고 있다.

사전답사팀은 5일 구룡포 일본인가옥거리와 호미곶광장, 중앙상가, 죽도시장, 북부해수욕장 등을 방문했으며, 6일 포스텍과 지곡주택단지를 둘러보고 내연산의 상생폭포까지 등반하는 등 포항 이곳저곳을 샅샅이 둘러봤다.

사카구치 회장은 “포항에는 보경사, 내연산 등 아름다운 자연 경관 뿐만아니라, 지곡동에 주택단지와 포스텍 등은 부산, 경주 등에서는 볼수 없는 새로운 관광지로서의 가치가 충분하다” 며 “한국이 좋아 모인 나들이회 회원들에게 ‘포항’이라는 도시를 새롭게 알릴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7일에는 후쿠오카의 민단 경로회 사무국장 카와토모 자이류씨를 포함해 2명의 사전답사팀이 포항을 방문해 구룡포 일본인가옥거리와 호미곶광장, 죽도시장 등을 둘러봤으며, 민단 경로회는 45명 내외의 관광단을 구성해 이달 27일에 2박 3일의 일정으로 포항을 방문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3806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