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9-05-05 07:04:02
기사수정

안동시 농업기술센터(소장 금창용)에서는 5월4일 오후 2시 제6회 농업과 꽃들의 만남 축제를 김휘동안동시장 김광림국회의원, 정경구 권인찬도의원 안동지역 시의원을 비롯하여 유관기관단체장 등 지역주민 2천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농업기술센터에서 개막식 행사를 가졌습니다.

이날 축하공연을 위해 이혜림 외 4명의 가수가 출연했고, 자연염색 솜씨자랑 퍼레이드를 시작으로 농업과 꽃들의 만남 축제가 진행되었습니다.

인간과 자연이 조화를 이루고 미래농업 농촌과 녹생 성장 발전을 위한 농업과 꽃들의 만남은 도시민들에게는 전통문화가 조화된 어린시절 고향추억을 일깨워주고, 자라나는 어린이들에게는 아름다운 꿈을 심어줄 뿐더러 꽃의 향연의 5월 5일 어린이날과 가정의 달을 맞아 잊혀진 마음의 고향을 찾을 수 있는 한마당 축제가 되었습니다.

또한 금년에는 식물원과 생태습지원을 새롭게 조성하여 각종 조류는 물론 자연을 벗 삼아 노니는 물고기와 수생식물을 볼 수 있도록 했으며, 농업과 농촌에 활력을 불어넣어 주고 생산자와 농민, 도시 소비자들이 함께 하는 장을 마련해 서로를 이해하고 공감하는 축제의 한마당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이 행사는 5월8일까지 진행되고 있습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3204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