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문경시, 미래의 꿈나무들을 위한 잔치 연다. - “제87회 어린이날 기념행사 문경에서 열린다.”
  • 기사등록 2009-04-30 15:29:09
기사수정
문경소방서(서장 박용우)에서는 오는 5월 5일 오전 8시 30분 경상북도, 경상북도 교육청, 문경시, 문경시 교육청, 경북일보사와 함께 제87회 어린이날 기념행사를 문경시 시민운동장 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자라나는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고, 아동의 안전ㆍ복지 및 권리증진과 어린이 안전에 대한 관심유도 및 사회분위기를 조성을 위하여 실시된다.

이번 행사에는 독도사랑 문경사랑 가족 골든벨, 해병 의장대 시범, 119화재진압 시범, 소방헬기 인명구조훈련, 인기가수 “다비치”특별공연, 비보이 공연 등의 주요행사와 페이스페인팅, 신기한 과학나라, 119체험 캠프 등의 부대행사가 마련된다.

119체험 캠프에서는 어린이 안전에 대한 사회적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물소화기ㆍ연기 소화기를 활용한 소화기 실습 체험, 응급시 활용할 수 있는 심폐소생술등의 응급처치 체험, 소방활동 장비 및 사진 전시 등의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한다.

문경소방서 관계자는 어린이들의 건강하고 안전한 생활을 위하여 마련한 다양한 체험행사에 많은 가족들이 참석하여 즐거운 어린이날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3187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