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9-04-16 17:00:30
기사수정
대구동부경찰서(서장 조헌배)는 16일 오전 10시 경찰서 2층 회의실에서‘09년도 전· 의경 명예 어머니 위촉식 및 방범순찰대 대원들에게 특식 제공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조헌배 대구동부경찰서장은 전.의경들의 사기진작에 물심양면으로 항상 관심을 가져주는 전.의경 명예 어머니 회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뜻을 전하며, 회원 총무 차명자 등 2명에게 감사장을 수여했다.

또, 전.의경 명예 어머니 회장 차경연은 군복무 생활에 노고를 치하며, 모범대원 2명에게 도서상품권을 전달하며. 앞으로도 회원들과 자주 방문해 대원들을 위문격려 할 것을 약속했다.
 
동부경찰서 경비교통과에서는 회원들에게 현안 치안업무를 소개하는 한편, 행사에 참여한 경찰관 20여명과 경찰서 현관에서 전.의경 명예 어머니 회원28명이 함께 기념촬영을 하며 결속을 다짐했다.

이어 전.의경 명예 어머니 회원들은 방범순찰대로 방문하여 돼지고기와 과일, 떡 등을 제공, 점심식사를 함께하여, 민경 친선도모의 장이되었다.
 
동부경찰서 전.의경 어머니회는 전· 의경 사기진작을 위해 결성된 민간 자선 사회봉사활동 단체로 경비교통과 협력단체로 소속되어 현재 28명이 활동하고 있으며 전· 의경을 위해 명절날 제사상을 차리는 등의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312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