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부곡온천 테마거리 조성사업 디자인 용역 보고회 개최 - 부곡온천 녹지네트워크, 체험공간, 디자인개발, 역사거리조성 등
  • 기사등록 2009-04-15 09:23:47
기사수정
창녕군(군수 김충식)이 지난 14일 오후 3시에 78℃ 전국 최고의 수온과 수질을 자랑하는 부곡 온천 관광특구 활성화를 위하여 30억원의 예산으로 온천장내 테마거리 조성사업의 역점적 추진을 위한 공공 디자인 용역 보고회가 군청 2층 전자회의실에서 개최되었다.
 
이날 보고회는 김충식 창녕군수, 김경일 부곡온천 관광협의회장, 구자천 군의회 부의장, 관계공무원, 업체대표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보고회를 가졌다.

물의 천국 부곡온천을 살리고, 전국 최고의 수질의 우수성을 알리면서, 새로운 브랜드 가치 창출을 위한 다양한 의견제시를 통해 문화, 예술, 사람과 자연이 공존할 수 있는 특색있는 테마거리 조성으로 부곡온천의 옛명성과 활력을 되찾을 수 있어야 한다고 뜻을 같이했다.

이번 보고회에 참석한 김 군수는 무엇보다도 다시 찾고 싶은 부곡온천으로 변모하기 위해서는 ▶ 부곡온천 관광특구의 녹지 네트워크 구축 ▶ 다양한 체험공간 및 창녕의 과거와 미래에 대한 역사거리 조성 ▶ 테마 디자인 개발에 특단의 노력을 경주하여 성공적인 사업 추진에 박차를 가해야 한다고 강조 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3110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