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9-04-01 14:44:26
기사수정
구미시문화예술회관(관장 공영훈) 에서는 공연이 없는 날 문화예술회관 공간이용 확대와 시민들에게 삶을 윤택하게 해주고 정서함양에 이바지 하고자 수준 높은 DVD영상물을 상영하고 있다.
 
4월 불멸의 고전과 화려한 라틴음악, 플라멩고가 만나는 매혹의 뮤지컬 『돈주앙』
5월 빙판위에 펼쳐지는 환상의 아이스 발레! 『잠자는 숲속의 공주』
6월 꺼지지 않는 불꽃, 이 시대 대중음악의 강력한 아이콘 『ABBA IN CONCERT』
가 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매월 둘째주 월요일 오후 4시에 상영된다.
 
또한 하루 종일 일과에 쫓기고 퇴근 후에도 음주문화 혹은 TV시청의 일상적인 생활에 매여 있는 직장인들을 위하여 점심시간을 활용 문화예술 공연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직장인을 위한 『정오의 예술무대』를 마련하기로 하였다.

4월 14일(화) 12시 30분 일렉바이올리스트 『유진박 미니콘서트』를 시작으로 하여 매월 1회 기악(앙상블), 국악, 꽁트, 연극, 클래식 등 다양한 장르의 프로그램으로 관내․외 기량 있는 예술단체 또는 개인들이 출연하여 점심 식후의 차 한잔 마시는 생활 습관을 공연예술과 접목함으로 문화와 직장이 연계되는 문화인프라를 구축하고자 한다.

입장료는 무료(초대)로 선착순이며 공연장 로비에서 국산차 또는 커피를 제공(Self)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3048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