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9-03-25 17:21:58
기사수정
구미시(시장 : 남유진)에서는 3월 29일부터 10월말까지 매주 일요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동락공원의 어린이놀이터에서 원어민과 함께하는 잉글리시존(English Zone)을 운영한다.
 
잉글리시존(English Zone)은 작년 5월에 시민들에게 영어교육에 대한 흥미와 관심을 유도하고 즐겁고 재미있는 영어친화도시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동락공원 어린이놀이터에 조성된 영어전용구역이다.

올해부터는 지난해와는 달리 외국어 전문교육기관에서 원어민이 진행하며, 재미있고 다양한 캐릭터 복장을 입은 자원봉사자들이 참여하여 어린이들에게 영어로 말 걸어주기, 사진 찍어주기, 작은선물 나눠주기, 페이스 페인팅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는 등 생동감 넘치는 이벤트를 전개함으로써 가족과 함께 휴식을 즐기면서 재미있고 특색있는 영어테마공원으로 조성해 나갈 계획이다.

본 이벤트는 원어민과 함께 영어에 관심있는 중․고등학생 자원봉사자들로 운영할 계획이며, 시민들에게 영어교육에 대한 흥미 부여로 국제화 시대에 영어소통 능력과 시정에 대한 시민만족도를 제고시키고 나아가 세계 속의 명품도시 건설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3013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