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7-05-04 19:57:41
기사수정
대구 수성경찰서(서장 이재만)는 4일, 3층 회의실에서 수경 CS 연구회(수성경찰서 고객만족을 위한 연구회)를 구성하고, 고객만족을 위한 다양한 과제 발굴을 위한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

수경 CS 연구회는 경찰업무와 관련해 시민의 요구와 기대수준이 높은 환경에 적극 대응해 고객 만족을 통한 시민 신뢰획득이 최우선 과제라고 판단해 평소 불합리한 업무처리 행태와 고객불만족 사항을 개선할 의욕이 있는 수사과 경제 1팀장 이원선 경감을 비롯한 14명으로 구성되어 월2회 이상 회의를 거쳐 우수 과제 선정, 전략을 수립 운영할 목적으로 조직됐다.
 

이들은 과거 경찰관의 불친절, 고압적 태도, 떠넘기기식의 행태를 개선하기 위해 민원인으로 가장해 민원부서 및 지구대를 방문, 체험해 문제점을 조사하고, 또한 대기업의 고객만족을 위한 성공사례를 벤치마킹하여 활용할 방안을 연구중이다.

이재만 수성경찰서장은 수경 CS 연구회가 경찰서를 찾는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는데 주도적으로 참여해 수성구 명품시민에게 명품 치안서비스를 제공해 줄 것을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277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