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9-02-05 16:28:09
기사수정
기축년 정월대보름을 앞두고 상주시 북문동민의 안녕과 풍요를 기원하면서 동민의 화합을 위한 “북문동민 화합윷놀이 및 노래자랑대회”가 관내 기관단체와 지역주민 등 3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5일 오전 10시 상주시민운동장 실내체육관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행사는 북문동번영회 (회장 이영도)가 주최하면서 각통별로 18개팀을 구성하여 통별 대항으로 윷놀이 및 노래자랑으로 이루어졌으며, 참가자 모두에게는 기념수건과 화장지 등 나누어 주었고, 그리고 경품권 추첨하여 자전거, 가전제품, 생활용품 등 푸짐한 상품을 참여한 동민들에게 나눠주어 훈훈한 인정과 풍요로움을 더해 주었다.
 
동민화합 윷놀이 및 노래자랑을 주최한 이영도 북문동 번영회장은 대회사에서 “새해에도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기원하면서 북문동이 더욱더 풍요롭고 번영하는 한해가 될 수 있도록 동민 모두가 화합 하자”고 말했다.
 
김형기 북문동장은 “윷놀이 한마당이 동민 상호간에 인사와 덕담을 나누는 기회가 되고 동민여러분의 마음과 마음이 한데 어우러져 끈끈한 인정을 나누는 대화합의 큰 잔치가 되고, 북문동이 더욱더 풍요롭고 활기찬 고장으로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우리동을 아끼고 사랑하는 정신을 드높히는 계기가 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2761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