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엄마와 함께하는 체험학습’ 큰 인기 - 포항시, 여성문화회관의 한 강의실, 엄마와 아이가 한팀을 이뤄...
  • 기사등록 2009-01-09 23:51:11
기사수정
최신 유행가가 흘러나오는 여성문화회관의 한 강의실, 엄마와 아이가 한팀을 이뤄 ‘엄마와 함께하는 가족건강댄스’ 교육에 참여해 라인댄스에 안무에 푹 빠져 즐거워하고 있다.
 
여성문화회관에서 겨울방학을 맞아 실시한 ‘엄마와 함께하는 체험학습’ 교실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1월 한달동안 엄마와 함께하는 아동독서 글쓰기체험(주2회)을 비롯해 가족건강댄스, 한지공예체험 등 주1회 4주간 실시되는 이번 강좌는 아이들에게 친구가 아닌 엄마와 함께 체험하고 이야기 나눌 수 있는 알찬 시간이 됐다.

이번 방학 체험학습에는 아동독서 글쓰기체험(저학년) 45팀, 한지공예(저학년, 고학년) 각 15팀, 가족건강댄스 등 총5개 과목 124명이 참여했다.

특히 자녀들의 건강을 위해 부모의 마음과 정성을 담을 수 있는 간식만들기, 홈베이커리반도 엄마들에게 많은 관심을 모았다.

여성문회화관 관계자는 “가족과 함께 하는 이번 체험학습은 가족의 따뜻한 사랑을 더욱 키우고, 겨울방학을 이용해 친구가 아닌 엄마와 함께한 소중한 추억거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2621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