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예천군, "2008년 종무식 가져" - 김수남 군수의 민선 취임 10년과 도청이전 확정을 기념하고 군민들과 ...
  • 기사등록 2008-12-31 20:03:25
기사수정
예천군은 12월 31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예천군 문화회관에서 공무원과 이장, 군민 등 7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종무식을 거행했다.
 
이번 종무식은 김수남 군수의 민선 취임 10년과 도청이전 확정을 기념하고 군민들과 함께 화합의 장으로 승화시키기 위해 열렸다.

먼저 오전 10시부터 식전행사로 예천아리랑 공연이 있었으며 군정 홍보영상물 상영 후 개회와 함께 유공자 시상, 김수남 군수의 송년사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국ㆍ도ㆍ군정 유공 군민ㆍ공무원과 함께 읍면평가 결과 우수읍면, 업무추진 우수부서, 쓰레기감량 우수읍면에 대한 시상이 함께 있었다.

이날 김수남 군수는 송년사를 통해 지난 1년 동안 군정발전을 위해 적극 협조해주신 군민여러분과 고향발전을 위해 많은 도움을 주신 출향인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면서 금년 한해가 그 어느 때보다 힘들었지만 우리군은 1300여년의 역사속에서 가장 위대한 한해였음을 자부한다고 말했다.

김 군수는 300만 경북도민의 숙원인 도청이전이 예천ㆍ안동으로 확정됨에 따라 경북 신도청 시대가 우리앞에 활짝 펼쳐져 21세기 변화의 중심에 자리잡게 되었으며, 예천중흥의 기틀을 다질 무거운 책임감과 각오를 다지면서 이 자리에 섰다면서 지금이 바로 우리 예천의 미래발전을 위해 다시 한번 지혜를 모을 때라고 역설했다.

이어서 김 군수는 예천군이 한 해 동안 이룩한 성과에 대하여 설명하면서 금년 한해는 도청이전과 더불어 더욱 활기 넘치고 살기 좋은 고장으로 나아가기 위한 초석을 다진 한해였다고 회고했다.

그러면서 송구영신의 마음으로 친절하고 인정이 넘치는 예천이 될 수 있도록 서로에게 따뜻한 말 한마디로 다 함께 희망의 새해를 맞이하자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2592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