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동시 보디빌딩협회 신임회장에 "박진수 부회장" 선출 - 한국정신문화의 수도 안동을 아시아권 전역에 알리는 등, 스포츠 도시로서…
  • 기사등록 2008-12-27 21:48:16
기사수정
안동시 보디빌딩협회는 지난 12월 22일 보디빌딩협회 사무실에서 제3차 이사회를 개최, 박 진수 실무부회장(48세․ 명성지하수개발 대표)을 제7대 회장으로 선출했다.
 
박 진수 신임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이 자리에 서고 보니 3년 전 우리 보디빌딩인들의 마음속에 영원히 남을 '아시아보디빌딩선수권대회'를 개최지로서는 부적합한 소규모 지역인 이곳 안동에 유치했던 기억이 다시금 새삼스럽고 때문에 두 어깨가 더욱 무거워진다”며 “오랜 세월동안 불모지였던 안동에 보디빌딩을 뿌리내리기 위해 전력을 아끼지 않았던 선배님들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라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또 “당시 타 지역 일부 임원들이 대회 유치 방해를 위해 온갖 음모와 회유를 가해왔음에도 굴복하지 않고 자비까지 들여가며 해외에 나가 국제대회 유치에 전력을 기울였던 선배님들의 노력에 이 자리를 빌려 다시금 경의를 표한다.”며 “이로 인해 국내․외에서 1.000여명의 대규모 임원 선수단이 참가하는 등 안동 스포츠 역사상 최초로 국제 대회 개최라는 쾌거를 올렸다는데 보디빌딩인의 한 사람으로서 무한한 긍지를 느낀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안동시는 지난 2005년 10월 4일부터 9일까지 대한보디빌딩협회와 공동으로 22개 국가에서 300여명의 임원 선수단이 참가하는 대규모 국제스포츠 행사인 '2005 아시아보디빌딩선수권대회'를 성황리에 치러 한국정신문화의 수도 안동을 아시아권 전역에 알리는 등 대내외적으로 스포츠 도시로서의 위상을 높이는데 성공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2574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