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최영식 영덕군의회 의장 "대통령 표창" 수상 -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경북지역회의에서 민주평화통일 자문회의...
  • 기사등록 2008-12-18 02:04:50
기사수정
영덕군의회 최영식 의장(53세, 축산면 고곡리)이 17일(수) 대구 인터불고 호텔에서 개최된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경북지역회의에서 민주평화통일 자문회의 의장(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최영식 의장은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제10, 11, 12, 13기 자문위원을 역임하고 제4대 영덕군의회 의원, 제5대 영덕군의회 의원에 재선되어 후반기 의장을 맡아오고 있다. 평소 투철한 국가관과 사명감으로 지역 주민들의 통일의지와 역량을 결집하는데 앞장섰으며, 평화통일을 주민 속으로 확산시키는 사업에도 선도적인 역할을 다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또한, 평소 주민의 대표자로서 군민의 권익보호와 삶의 질 향상에도 최선을 다해오고 있으며 주민들의 각종 애로사항과 생활민원을 꼼꼼히 챙겨서 해결해주는 등 모범적인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영식 의장은 이번 수상을 계기로 세대를 초월한 다양한 계층을 통일실현사업에 참여하도록 하는데 노력하고 군 의회 위상 정립을 위해서도 앞장설 것을 다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2529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