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8-10-15 21:33:19
기사수정
구미시 신평1동(동장 김만호)에서는 10월 14일(화) 오전 10시부터 14시까지 도개면 동산리 소재 지적장애인 보호시설인 "사랑의 쉼터"를 적십자신평사랑봉사회(회장 윤월임) 회원 10명이 방문하여 점심을 제공하고 장애우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날 사랑의 쉼터를 방문한 적십자사 신평사랑 봉사회원들은 회비로 쌀, 미역, 소고기, 과일, 전 재료 등(20만원 상당)을 미리 준비하여 정성스럽게 음식을 요리하여 장애우들에게 제공하고, 이들이 사용하는 식당도 깨끗하게 청소를 하고,

또한, 이들 장애우들과 대화를 나누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면서 용기를 잃지 않도록 격려하고, 건강하고 밝게 자라기를 기원하였다.
 
윤월임 적십자사 신평사랑 봉사회장은 남을 위해 봉사를 하면 할 수록 보람과 만족감을 느낀다고 하고, 앞으로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전개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한편, 적십자사 신평사랑봉사회는 2003. 3월 결성되어 분기마다 사랑의 쉼터를 방문하여 봉사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적십자사무료급식봉사, 어르신 전당 급식봉사, 농촌일손돕기, 어버이결연세대 밑반찬 제공, 등 수많은 봉사활동을 현재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2294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