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7-04-18 20:57:42
기사수정
 
인천광역시 청소년회관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청소년과 지역 주민들을 초청해 “청소년 마술축제 ”를 오는 5월 5일 오후 1시 부터 청소년수련관(장수동소재)공연장에서 마술 공연을 개최 한다.

이번 공연은 마술공연 전 저글링팀의 공과 링, 중국식 팽이 등을 가지고하는 각종 묘기와 저글링 공연을 펼친다.

이어서 마술공연이 시작되면 커다란 상자에 걸린 그림 속에서 마술사가 나타나는 일루젼 매직을 시작으로 관객과 호흡할 수 있는 마술 등 일상생활의 소품으로 볼거리를 제공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마술 공연이 1시간 30분 동안 펼쳐지게 된다.

기존 마술 공연과는 달리 “아이의 꿈”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스토리가 있는 마술로 본 공연은 진행 되며, 객석의 어린이들이나 가족들이 무대로 올라와서 함께 할 수 있는 마술 등이 포함되어 있다.

그리고 어린이들이나 가족을 위해 마술사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을 설치해 기념촬영을 할 수 있고,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한 좋은 추억거리를 만들 수 있으며, 마술사의 마술도구 체험도 할 수 있다.

공연관람은 선착순 입장이며 관람객들에게 기념품도 제공하며, 마술사가 증정하는 마술도구도 받을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224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