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8-10-01 17:00:56
기사수정
영주시에서는 9월 모범부서로 보건소 건강관리과와 친절공무원으로 가흥1동에 근무하는 김은규씨를 선발했다.
 
영주시의 성공시대를 이끌어갈 주인공 선발을 위하여 전 부서를 대상으로 부서별 주요업무추진성과, 대민친절, 시정홍보, 기타 수범사례 등을 평가한 결과 최고 득점을 한 건강관리과를 9월의 모범부서로 선발했다.

모범부서로 선발된 건강관리과는 한여름밤 건강체험마당 및 어린이 비만예방을 위한 건강줄넘기 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였고 2008년 보건교육경연대회에서 모범상을 수상하였으며 노인의치보철 시술, 재래식화장실 방역소독, 기초생활수급자 무료 인공관절 수술등을 추진한 부서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친절공무원 선발은 영주시 홈페이지 “칭찬합시다”코너에 시민들이 칭찬한 직원과 부서에서 추천을 받은 직원 등 5명을 대상으로 동료직원들의 설문조사 및 심사를 통하여 가흥1동에 근무하는 김은규씨를 9월의 친절공무원으로 선발했다.

9월 친절공무원인 가흥1동 김은규씨는 기초생활수급자관리, 생활복지, 통합조사등 담당자로서 숙련된 업무처리와 탁월한 친절응대 및 공무원으로서 타의 귀감이 되어 직원들의 설문조사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영주시는 성공시대를 이끌어갈 주인공인 모범부서 및 친절공무원을 매월 선발하여 전국 최고의 도시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2248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