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포항시의회 의장단과 공무원노조 지도부 간담회 - 최영만 의장은 시민들의 뜻과 포항시 발전을 위해 열심히 의정활동을...
  • 기사등록 2008-08-21 01:06:55
기사수정
포항시의회 의장단(의장 최영만)과 공무원노조 포항시지부 지도부(지부장 김일우)는 8월 20일 공무원노조 포항시지부 사무실에서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김일우 지부장은 후반기 의장과 상임위원장으로 선출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방문해 주신 데 대해 감사의 뜻을 전했다.

최영만 의장은 “시민들의 뜻과 포항시 발전을 위해 열심히 의정활동을 펼쳐나가도록 하겠다 ”며 답변을 했다.

특히 의회의 문턱을 낮춰 의회와 주민간의 소통의 기회를 자주 갖을 계획이며, 집행부의 시책 사업에 대한 감시 기능을 강화해 무분별한 사업 확장이 없도록 하겠다

김일우 지부장은 "정부의 공무원연금 개악과 구조조정 분위기로 공무원이 위축되고 일할 수 있는 분위기가 저하되고 있다"며 공무원들에 대한 후생복지 등 사기진작 방안을 마련해 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상수도 민영화 방안 반대 입장’을 분명히 밝히고, 다소 수도요금 인상이 불가피하더라도 노후관 교체 예산 확보 등 협조를 구했다.

포항시의회 의장단과 공무원노조 포항시지부 지도부는 포항시민을 위한 지역발전 방향을 찾고 맡은 바 책무를 성실히 수행하여 잘 사는 포항을 만들어 나갈 것을 공감하였다.

앞으로도 간담회 등 발전적이고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는 기회를 자주 갖는 것이 필요하다고 의견을 모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2112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