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여성결혼이민자 원어민 보조강사 발음 클리닉 교육 수료식" - 필리핀에서 영문학과를 졸업하고 현재 원어민 강사로 활동 중인 로올데스 …
  • 기사등록 2008-08-11 12:36:18
기사수정
포항시 여성문화회관은 포항시에 살고 있는 영어권 출신 여성결혼이민자들의 경제적 자립을 돕기 위한 원어민 보조강사 발음 크리닉 교육 수료식을 가졌다.
 
지난달 28일부터 이달 8일까지 10일간 매일 4시간씩 실시한 교육에 불볕 더위에도 아랑곳 하지 않고 22명 교육생 전원이 결석없이 열심히 참여했다.

이 교육은 원어민 보조강사 역량강화 교육으로 지난해 원어민 보조강사 양성과정 교육에 이어 올해에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교육이었으며 현재 학교현장에서 원어민 보조강사로 활동중인 사람이 절반이나 돼 현장적응도를 높이는데 아주 좋은 기회가 되었으며 수업이 진행된 4시간 동안 뜨거운 배움의 열기를 보였다.

필리핀에서 영문학과를 졸업하고 현재 원어민 강사로 활동 중인 로올데스 디오브(40세)는 역량강화 교육을 받을 수 있는 포항에 살면서 원어민 보조강사로 일하는 것이 자랑스러우며 교육으로 배운 모든 것을 활용하여 우리 지역 아이들에게 정확한 영어교육을 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2078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