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원준' 예능프로그램 작가와 키스 - 김원준, 방송 최초 뽀뽀 <미남들의 포차> 그룹 '베일' 김원준, 김구 편 7월 30…
  • 기사등록 2008-07-29 03:07:14
기사수정
원조 꽃미남 아이돌 가수 김원준이 KBS JOY <미남들의 포차>출연. 녹화 중 작가와 뽀뽀를 해 촬영장을 발칵 뒤집었다.
 
<미남들의 포차> 코너 중 하나인 "뚜껑을 피해라"에서 게임에 걸린 김원준은 벌칙주(까나리액젓, 간장 등을 섞어 만든 술)를 마셔야 하는 위기에 놓인 상태에서 흑기사를 요청했고, 초등학교 때부터 김원준의 열렬한 팬이었다는 미포차의 작가가 용감히 흑기사를 자청하고 나선 것.

이어 작가는 "볼에 뽀뽀해달라"는 소원을 말했고, 김원준은 "날 위해 벌칙주를 마셔준다는 것만으로도 너무 감사하고, 그보다 더한 것도 해줄 수 있다"며, 화끈하게 작가의 얼굴을 잡고 입에다 뽀뽀를 한 것이다.
 
둘의 입맞춤에 녹화장을 그야말로 아수라 장이 되고, 분위기 수습을 위해 김원준은 번외 게임을 요청했지만, 또다시 벌칙주를 마시게 되었다.

다시 한번, 시원스레 벌칙주를 마셔준 작가는 이번에는 본인이 직접 김원준의 입술에 뽀뽀를 해, 2회 연달아 뽀뽀를 하는 행운을 거머쥐었다.

뭇여성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는 김원준과 미포차 작가의 뽀뽀는 7월 30일 수요일 밤 12시 KBS JOY <미남들의 포차>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2034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강산중고MTB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