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8-07-25 10:51:48
기사수정
이정백 상주시장은 주민과의 대화를 통한 의견과 정책을 폭넓게 수렴함으로써 새롭게 도약하는 희망찬 상주건설을 위하여 7월 24일 외남면을 시작으로 8월 4일까지 24개 읍면동 주민과의 간담회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간담회는 지역발전을 위하여 2008년 상반기 간담회에서 제시된 건의사항의 추진상황을 주민들에게 직접 설명하고, 기업유치, 소득증대, 인구증가 대책, 아름다운 상주만들기, 억대농 육성계획 등 주민이 피부로 느낄 수 있는 소득사업의 확충과 현안사업에 대한 계획설명과 충분한 의견수렴으로 변화속에 도약하는 계기를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그동안 상주시에서는 역동적이고도 적극적인 시정으로 제45회 경북도민체전과 상주낙동강 삼백축제를 성공적으로 개최하였으며, 교통입지의 유리한 조건을 발판으로 대기업의 유치, 세계대학생 승마선수권대회 유치 등 도약의 분위기가 고조되는 가운데 시민의 여론을 적극 수렴하여 시민과 함께 시정을 추진함으로써 전국에서도 살기좋은 으뜸 도시로의 변화를 꿈꾸고 있다.

한편, 시에서는 읍면동 방문시 제시된 시민들의 다양한 여론을 시정에 적극 반영하여 화합을 바탕으로 새롭게 도약하는 상주, 희망찬 상주 건설의 토대를 마련한다는 방침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2022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