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7-04-09 21:05:29
기사수정
 
경북 안동시에서는 사이버「안동장터」오픈 3주년을 맞아 관심을 가지고 이용하여 주신 고객분들께 보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오는 4. 25까지「안동장터」홈페이지를 통해 상품을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행사를 실시한다.

경품내용으로 잡곡세트, 상황버섯, 고구마, 간고등어, 찰떡, 국화차, 마 등 180만원 상당의 경품을 51명의 고객분께 추첨을 통해 지급할 예정이며, 추첨자 발표는 다음달 5월 초순경 안동장터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공지할 계획이다.

안동시에서는 청정한 자연환경에서 생산되는 우리지역의 우수한 농축특산물과 1차 가공품을 생산자와 소비자 간의 직거래가 가능한 사이버「안동장터」를 2004년도에 개설․운영하여 인터넷을 통한 홍보 및 판매를 통해 생산자 소득증대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 하는 등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고 있다.

그간 안동에서 생산되는 농축산물을 널리 알리고자 우수한 상품을 발굴 다양한 특산물을 입점하여 전국의 고객에게 한발 더 다가섰다고 자부하고 있으며, 개장 3년 만에 매출액 6억5천여만원, 방문객 13만명, 회원수 3,630여명으로 나날이 발전하여 안동지역에서 대표 농특산물 판매사이트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이는 전화주문 등 오프라인 판매가 제외된 순수 전자상거래 만으로 판매된 것을 감안하면 높은 실적을 나타내고 있다고 하겠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97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