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포항시 "드림스타트센터, 영유아 영화관 나들이" - 포항시네마에서 주인공인 팬더와 각종 동물 캐릭터들이 출연하여 재미와 …
  • 기사등록 2008-06-24 22:19:43
기사수정
포항시 드림스타트센터는 4~7세 어린이집 원생 9명과 함께 영화관 나들이를 했다.
 
포항시네마에서 주인공인 팬더와 각종 동물 캐릭터들이 출연하여 재미와 웃음을 선사하는 어린이 영화 ‘쿵푸 팬더’를 관람한 아이들은 마냔 신기하고 즐거운 표정이었다.
 
처음 영화관을 들어서는 순간부터 아이들은 눈이 휘둥그레져 여기저기를 둘러보며 영화관 내의 각종 전시물에 관심을 보였다.

영화 관람 후 점심식사는 드림스타트의 협력․후원업체인 해도동 소재 중화요리 전문점 ‘자금성’에서 제공한 자장면과 만두를 먹었다.

드림스타트 아동들에게 자장면을 무상으로 제공한 자금성 반점 오태필 사장은 “우리의 미래인 귀엽고 깜찍한 아이들을 볼 때면 항상 기분이 좋아진다”면서 “드림스타트 사업이 성공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후원을 할 것”이라며 적극적인 협력을 약속했다.

지난주 학령기 아동 50여명과 함께 경주월드 체험을 다녀온 드림스타트센터는 앞으로도 학령기 아동들과도 영화 관람을 계획하고 있으며, 노는 28일에는 상옥 참느리마을 ‘유기농 쌈채따기 체험”을 준비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891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