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부산시, 제39주년 향토예비군의 날 기념식 - 시청 1층 대강당에서 향토예비군 등 700여명 참석한 가운데 기념행사 개최 …
  • 기사등록 2007-04-06 08:09:13
기사수정
 
향토예비군 창설 제39주년 예비군의 날을 맞아 그 의의를 선양하고 향토 예비군의 사명감과 자긍심을 고취하기 위한 기념행사를 갖는다.

허남식 부산광역시장을 비롯한 조길우 부산광역시의회 의장, 최용림 제53보병사단장, 이명규 부산지방경찰청장, 부산지방병무청장, 시 통합방위협의회위원, 군 지휘관, 예비군 등 7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오는 4월 6일 오전 10시 시청1층 대강당에서 개최한다.

이날 행사는 개식 및 국민의례에 이어 시상, 市 통합방위협의회 의장의 식사, 국방부장관 격려사, 결의문 낭독 및 선서, 예비군가 제창 순으로 진행되며, 유공자 표창은 예비군의 사명감 고취와 향토예비군 육성발전에 기여한 단체와 유공자 35명에 대한 표창을 수여한다.

부산광역시통합방위협의회의장인 허남식 부산광역시장은 기념식에서 한반도의 어려운 주변정세와 환경을 헤쳐 나갈 수 있도록 예비군으로서의 맡은바 소임을 다해줄 것을 당부하며, 아울러 향토예비군을 육성하기 위하여 시 재정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지속적으로 지원확대에 최선의 노력을 다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88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