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영천시 "찾아가는 서비스 1388체험장" - 청소년 전화 1388 “청소년의 꿈과 희망을 지켜줍니다...
  • 기사등록 2008-06-12 07:09:41
기사수정
영천시청소년지원센터(소장 김석인)는 경상북도청소년지원센터(원장 윤호정)와 연계하여 지난 10일 청소년교육&체험 프로그램으로 “찾아가는 서비스 1388 체험장”을 영천금호여자중학교에서 중고등학생 200 여명을 대상으로 실시하였다.
 
이날 체험행사는 최근 일어나는 청소년 문제 예방을 위해 청소년들이 생활하는 학교로 직접 찾아가 학생들에게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다양한 체험활동을 통하여 건강한 청소년으로 성장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이다.
 
또한 청소년들이 가출이나 가정폭력 학교폭력 등의 어려움으로 도움을 필요로 할때 언제 어느곳이든 먼저 달려가는 1388청소년전화와 영천시청소년지원세터를 홍보함으로 청소년 스스로 해결할 수 없는 여러 가지 문제를 함께 풀어갈 수 있음을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
 
청소년지원센터에서는 “찾아가는 서비스 1388체험장” 뿐만 아니라 아웃리치 등 개별 및 집단상담, 심리검사 인터넷중독예방, 진로탐색, 금주 금연예방교육 등 상담과 교육을 통한 One-Stop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청소년들이 봉사활동을 통하여 봉사의 참 의미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841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