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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08-06-11 15:34: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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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남 목포시는 시민을 위한 CS행정 강화를 위해 지난 4일부터 오는18일까지 1박 2일 동안 3기에 걸쳐 보성 다비치콘도에서 6급이하 240명을 대상으로 전문교육기관을 통한 『고객행복지수 UP! 감성역량 향상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이번 교육 목적중의 하나는 우리 시가 추구해야할 가치를 공유하는 것이며 기업의 가치는 이윤창조지만 목포시청의 가치는 시민을 위한 복리증진이므로 시민의 기대수준을 충족시켜 줄수 있는 획기적인 고객만족 행정추진을 강조”하였다.

또한 미국 제너날 일렉트릭 잭웰치 회장의 워크아웃 예를 들면서 조직내에서는 남에 대한 배려, 봉사 등 직원 개개인의 성품이 직장 뿐만 아니라 사회 전체적으로 중요하며 어떤 일이 주어졌을때 긍정적인 면을 보게 된다면 개개인의 성품도 좋게 될 것이라고 소개하였다.

목포시는 『고객행복지수UP! 감성역량 향상 교육』과정의 고객만족 상황극 연출 및 공감과 경청등의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직원들의 고객만족 마인드를 제고시켜 목포시 혁신비전인 “찾아서 봉사하는 행정” 실행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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