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구미시 "아름다운 자태! 무을테마생태공원!!" - 따뜻한 봄볕과 촉촉한 빗방울을 맞으며 여름을 기다리고...
  • 기사등록 2008-06-05 13:15:11
기사수정
구미시 무을면(면장 박희규)에서는 『아름다운 무을 만들기 사업』과 『농촌공원화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되고 있는 무을테마생태공원이 점점 그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며 멋진 공원으로서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무을테마공원에서는 공원의 일부인 30,000㎡에 이르는 유채꽃 단지에서 유채꽃이 그 예쁜 꽃망울을 터뜨리며 만개해 있는 가운데, 돌탑과 바람개비 공원의 커다란 바람개비가 자신의 무게도 잊은 듯, 사뿐히, 그리고 즐겁게 돌아가고 있어 테마공원을 찾는 이들에게 밝고 경쾌한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또한 아름다운 유채꽃이 이번 봄, 무을테마생태공원을 수놓고 있다면, 여름에는 봉숭아와 맨드라미, 그리고 해바라기가 무을테마공원을 빛내기 위해 따뜻한 봄볕과 촉촉한 빗방울을 맞으며 여름을 기다리고 있는 중이다.

무을면장은 “식물과 자연을 테마로 한 무을테마생태공원이 아직은 그 본모습을 완전하게 그리고 있지는 않다. 하지만 지속적인 공원의 정비와 관리, 그리고 공원가꾸기사업을 통해 가족과 연인에게 휴식과 즐거움을 선사하는, 구미시민 뿐만 아니라 전국에서 발걸음이 옮겨지는 경북의 대표적인 관광명소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 라며 무을테마공원가꾸기에 대한 큰 기대와 의지를 표명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825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