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동시 "사랑나눔농장에서 장애인과 자원봉사 한뜻되어" - 장애인연합회 산하 10개 장애인단체, 적십자 안동시지구 봉사회원 사랑 고…
  • 기사등록 2008-06-01 01:58:09
기사수정
안동시 장애인단체 협의회(회장 김영식)가 5월 31일 오전 10시, 안동시 서후면 저전리 ‘사랑나눔농장’에서 사랑의 고구마를 심었다.
 
이날 고구마 심기는 김휘동 안동시장을 비로, 장애인협의회 손광영 후원회장 및 안동시 장애인 연합회 산하 10개 장애인 단체와 대한적십자 안동시지구 연합회 회원 등, 봉사 단체 500여명이 참여해 3천5백여㎡ 밭에 고구마를 심었다.
 
안동시 장애인협의회 손 광영 후원회장은 “행사가 성대하진 않지만 장애인들과 비장애인들이 함께 자리하여 한뜻이 되는 과정에서 장애인들의 고충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장이 될 것이며 앞으로 지속적인 후원회 회원을 확보하여, 좀더 뜻 있는 행사가 되도록 준비 하겠다”고 했다.
 
이번 사랑나눔농장운영으로 수확된 고구마 중 30%는 중증장애인에게 전달되며, 나머지는 행사에 참여한 단체와 각 읍면동으로 전달 된다.
 
한편, 안동시 장애인 후원회 관계자는 "전년의 취지를 잇는 행사가 올해에도 참여하신 모든 분들이 진정 장애인들과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뜻있는 자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며 장애인 회원들의 자활과 직업알선 등 전반적인 후원에 힘을 쏟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805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