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동시 "일본 오사카 투어엑스포2008 행사 참가" - 안동을 찾고 있는 외국 관광객의 약 70%가 일본관광객이고 일본 관광객의...
  • 기사등록 2008-05-02 15:46:30
기사수정
안동시는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과 안동지역의 풍부한 유교문화 관광자원을 적극 홍보하고 일본관광객을 모객하기 위해 오는 5월3일부터 5일까지 일본 오사카 투어엑스포2008 행사에 참가한다.
 
이번 홍보활동은 대한민국 대표축제로 선정된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 2008’과 일본에서 이어지고 있는 한류열풍에 따라 류시원의 고향인 하회마을을 비롯한 안동지역 주요관광지를 홍보할 예정이며, 홍보부스 운영과 함께 안동 관광에 관한 깜짝 퀴즈로 경품도 제공할 계획이다.

현재 안동을 찾고 있는 외국 관광객의 약 70%가 일본관광객이고 일본 관광객의 한국 관광 주요 코스에 안동이 점차 추가되고 있는 상황에서 이번 홍보는 외국인 관광객 유치에 큰 보탬이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일본 오사카 투어 엑스포에는 일본 내에서 활동 중인 아웃바운드 여행사 관계자들이 대거 참석할 예정이어서 안동의 문화관광자원을 연계한 관광프로그램 제작에도 좋은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안동시는 늘어나는 외국인 관광객을 위하여 주요 관광지에 외국인 관광안내원을 배치하고(8개소 약 20여명) 언론사 및 기자단 팸투어, 다양한 관광엑스포 참석 등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통하여 일본인의 관광 성향에 맞는 관광 상품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712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